한국에니어그램협회 회원 여러분께 드립니다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축년(辛丑年) 새해에 우리 회원 모든 분들이 더욱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풍성하고 아름답게 열매 맺는 해가 되시길 손모아 기원합니다.
저같이 부족한 사람을 한국에니어그램협회 회장으로 선임해주신 우리 회원 여러분과 상임이사님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협회가 내적으로 성숙하고 외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우리 이사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성장이 협회의 성장이 되고, 협회의 발전이 여러분의 발전이 되는 선순환의 해가 되도록 함께 만들어갈 것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여러 가지 어려운 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환경이나 상황을 탓하기보다는,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응전이 가능하도록 협회를 향한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 참여와 기여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저와 우리 이사님들은 여러분들을 보다 잘 섬기며 협회를 발전시키기 위해 지혜, 아이디어, 열정, 헌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우리 협회를 위해 많은 수고와 봉사를 해주신 이연정 간사님이 가정을 위한 시간을 필요로 해서 부득불 사임하시게 되었습니다. 여러 번 만류하면서 좀 더 맡아 수고해주실 것을 부탁드렸지만 잠시 동안이라도 재충전과 돌봄을 필요로 하신다 해서 어쩔 수 없이 수락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우리 이연정 간사님을 위한 회원 여러분의 위로와 함께 우리 이사회에서 감사의 뜻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금년 5월에 개최될 춘계컨퍼런스 때, 회원 여러분들을 직접 대면하면서 반가운 만남을 할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만일 방역단계가 이를 허락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최소한 지난 번 추계컨퍼런스 때처럼 본부에서 직접 모여서 모든 행사를 진행하고, 우리 회원들은 실시간으로 Zoom으로 참여하는 대회가 될 것입니다.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소중한 우리 회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귀한 가정과 일터에 많은 열매와 복이 임하시길 간절히 기원하며 신년 축하와 감사 인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 1월 16일
한국에니어그램협회 회장 이 규 민 배상